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전문가를 통한 일대일 체형관리 프로그램의 수요가 매우 증가했다. 하지만 요즘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필라테스 수강생 비하사건과 고객의 운동 목적은 중요하지 않고 돈 벌기에만 급급한 트레이너들의 영업이 문제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시 부평에 위치한 PT&필라테스 전문샵 바디케어는 트레이너들이 고객 한분 한분에게 진심을 다하여 트레이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인바디만 보고 운동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 아닌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철저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번에 일대일 기구 필라테스를 개설하여 보다 질 높은 트레이닝에 한발 더 다가갔다.

부평 PT&필라테스 전문샵 바디케어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필라테스 운동은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몸의 파워하우스 강화로 자세 교정과 구체적인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이를 통해 상해를 방지하고 재활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 PT&필라테스 전문샵 바디케어는 일대일 필라테스 개설 기념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기구필라테스 20회 45만원, 30회 65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PT또한 20회 45만원, 30회 65만원으로 기존가격 대비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8주 다이어트 프로그램, 백일의 기적 다이어트·자세교정 프로그램, Y.Y.B.B(yoyo bye)프로그램, 통증케어 프로그램, 산전, 산후 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 PT 바디케어 블로그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