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지나오면서 부쩍 노화되고 칙칙해진 피부 때문에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칙칙한 피톤과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얼굴의 색소질환과 손가락, 손등, 발가락, 발등, 복숭아뼈, 엉덩이, 가랑이 등 몸 곳곳의 색소침착은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 인상을 만들어 적잖은 스트레스를 준다. 

실제 여름이 지난 뒤에는 곳곳에 색소침착의 흔적이 남는다. 나시, 반바지, 비키니 등 여름 패션을 위해 반복했던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왁싱, 셀프제모, 레이저제모는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어 겨드랑이착색이나 사타구니 색소침착을 유발하는 지름길로 꼽힌다. 또한, 짧은 옷을 입으면서 생긴 마찰 역시 팔꿈치 색소침착이나 무릎 색소침착을 만드는 주범 중 하나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팔꿈치 하얘지는법이나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등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때 한 번쯤 접해봤을 법한 제품이 바로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다. 복사뼈, 남자 사타구니, 팔꿈치 미백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미, 주근깨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한편, 다양한 보습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바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관리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낼 필요 없이 여유가 될 때마다 발라주기만 하면 되므로 간편 겨드랑이 색소침착 미백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오일과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쉐어버터(시어버터), 피부에 원활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베타인 등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유효 성분이 두루 함유돼 있다. 여기에 피부과 테스트 인증, 저자극 테스트 증 및 파라벤 6종과 에탄올이 들어 있지 않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탁월한 효과를 바탕으로 겟잇뷰티 바디미백편에 등장하기도 했다. 방송에는 소유가 직접 4시간에 한 번씩 제품을 사용하고 한 달 후쯤 효과를 봤다고 말해 ‘소유전신미백크림’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소유는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로 보습 관리를 더해주면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인기에 더하여 겨드랑이 미백,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랙샷 관계자는 “색소침착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심해지는 양상을 보이기 때문에 평소 적절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잡아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만큼, 올가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