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예능 토크쇼 ‘외식하는날’에 홍윤화 조갈찜이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곳은 퓨전 해물찜 맛집 ‘인기명’으로 다수의 입맛을 사로잡아 SNS에서도 알려진 곳 중 하나이다. 한쪽에는 쫄깃한 해산물이 가득 담긴 조개찜과 다른 한쪽에는 큼지막한 소갈비대가 통으로 올라간 갈비찜이 특수 제작된 철판에 담겨 나온다. 특색있는 퓨전요리로 많은 이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명은 방송에 나온 이후 더욱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기명’은 차별화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과 창업 전문가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하루 5시간 짧은 운영만으로 거의 전 지점 월 1천만원 이상 순이익을 내고 있다. 인기명은 지점마다 높은 매출을 자랑하며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 내에 20호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외식 창업계에서도 뜨는 프렌차이즈로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최근 요즘뜨는체인점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인기명은 반조리 형태로 제공되는 본사의 물류 시스템과 높은 수익을 통해 다점포 점주들이 많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50%정도의 지점이 다점포 점주들이 운영하고 있는 지점들로 가맹점주들의 운영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뜨는 창업 아이템 인기명의 쉬운 운영과 수익은 다점포 점주들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들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인기명의 방이점, 교대점, 장안점, 마포점 등의 경우 본사 직원들이 오픈한 매장으로 브랜드의 수익성과 안정성, 운영 등을 지켜보고 창업을 결정한 것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이러한 뜨는 프렌차이즈 인기명은 업종 전환 창업으로도 문의전화가 하루에 2~30통씩 오고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인기명’ 관계자는 “방송에서 해물찜, 해물탕, 조개찜 맛집으로도 알려져 지점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고 계신다. 요즘 뜨는 사업 아이템으로도 입소문을 타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뜨는 창업 아이템 인기명은 최근 술집 창업 경험이 있는 점주들에게도 업종 변경 창업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