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풍족해진다는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사람들이 있다. 바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이들은 연휴를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보다 필요한 학습량을 채우기 위한 계획 세우기를 우선 순위로 삼는다. 만약 이 시기에 박차를 가하지 않는다면 긴장이 풀어지고 능률이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명절을 포기한 채 공부에만 매달릴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수험생들은 명절을 활용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우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특히 지방에 있는 수험생들은 서울까지 원정 강의를 들으러 오거나, 새롭게 다닐 학원을 알아보는 등 남들보다 뒤처지지 않고자 부단히 노력한다. 이처럼 합격이라는 목표를 향해 고군분투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은 ‘추석 한가위 명절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한가위 명절 이벤트는 명절 전 방문상담 신청을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관람 가능한 영화티켓 1매와, 올댓뷰티아카데미 취업/창업 정규 코스 수강료 최대 50% 할인, 올댓뷰티아카데미 합격보장반 1개월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방문상담만으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 관계자는 “추석 한가위 명절 이벤트는 푸짐한 상품과 함께 미뤄왔던 공부도 할 수 있는 기회로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의 누적 수강생은 2만 명으로, 실시간 수강생 포토폴리오 및 후기 공유 등을 통해 수강생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가인증 올댓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국가에서 공식 인증 받은 업체로 미용사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으로 대학 진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댓뷰티아카데미는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 및 2017-2018 브랜드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한 바 있으며, 자금 사정이 부족한 수강생들을 위해 국비지원대상자 할인 이벤트로 최고의 시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의 정규교육과정은 ▲메이크업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 ▲헤어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아트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에스테틱(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학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이대), 홍대, 부산, 대구 지점으로 구성돼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인천,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대전 지점을 개원할 예정이다. 이 중 수원, 대전 지점은 올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올댓뷰티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