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게임빌 제공>
▲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게임빌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롤플레잉게임)로 최근 글로벌 누적 2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20일로 예정된 초대형 업데이트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별도의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다. ‘인피니티 한계 돌파’를 통해 ‘신위’ 등급까지 영웅들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지고, 강화된 동료들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소환 콘텐츠도 눈에 띈다.

‘인피티티 스킬’을 통해서도 영웅들은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갖출 수 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이 등장하고, 대규모 협동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도 첫 선을 보인다. ‘별이되어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접속 선물 이벤트’, 즐거운 명절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으로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