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에서 오는 20일까지 한국 거주 외국인을 겨냥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 이베이코리아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에서 오는 20일까지 한국 거주 외국인을 겨냥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에서 오는 20일까지 한국 거주 외국인을 겨냥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 신선식품 프리미엄 선물브랜드 ‘한수위’를 비롯해 과일, 육류 등 제수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바디‧헤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기간 동안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선물세트 구매 고객은 7‧10‧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거주 외국인 비중이 늘어나면서 지난해 G마켓 글로벌샵 내 전체 추석상품 판매량은 전년 기획전(2016년) 대비 435% 증가했다. 특히 국내배송 상품은 전년대비 8배 증가, 전체 상품 중 41%의 비중을 차지한 바 있다.

문지영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사업실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어려움을 겪던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G마켓 글로벌샵은 언어와 결제 시스템 등 서비스는 물론 외국인을 위한 상품 구성과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외국인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