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 제품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 제품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코카콜라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 BTS 스페셜 패키지 모으고 코-크 미니 냉장고 받자’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먼저 CokePLAY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한 후, 증강현실(AR)을 통해 화면에 나타나는 방탄소년단 멤버와 셀카를 찍으면 된다. 

이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공유하면 해당 포토카드가 자동 저장되며, 방탄소년단 멤버 7명과의 셀카를 모두 공유하면 BTS 포토카드가 완성되면서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코-크 미니 냉장고(4명)와, CGV 영화 예매권 1매(100명)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지난 7월 출시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페트제품 7종 세트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CokePLAY 앱에서 50 코-크 포인트로 응모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있으며, 선정된 총 50 명의 당첨자에게는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페트제품 7종이 증정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더욱 다양하고 실속 있는 경품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