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 본사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베트남우리은행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왼쪽부터), 이상훈 아시아나항공 하노이 지점장,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 그리고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 6일 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 본사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베트남우리은행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왼쪽부터), 이상훈 아시아나항공 하노이 지점장,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 그리고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베트남 우리은행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사의 고객서비스 증대, 신규 고객 유치 등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것으로, 이날 협약식에는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 등이 참석했다.

양 사는 마케팅채널 활용으로 상호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베트남우리은행-아시아나항공 제휴 카드를 출시하며 ▲신용카드 사용 시 1 달러 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 적립 가능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구입 시 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상무는 “베트남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의 제휴신용카드를 통해 베트남 현지 고객들이 베트남 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의 많은 혜택을 이용하고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