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모바일 생방송 ‘쇼킹호스트’ 시즌 3 선봬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상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 협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상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 협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상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 협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롯데호쇼핑은 유명 BJ들이 쇼호스트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모바일 생방송 ‘쇼킹호스트’ 시즌 3를 론칭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37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해 피부관리 팁을 공유하며 ‘핑크 아우라 미니쿠션’ 등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채널이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함에 따라 모바일 생방송을 강화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에 주력하는 등 이색 콘텐츠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은 70대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가 출연한 상품 시연 영상 ‘막례쑈’로 화제를 모은 이후 소셜 미디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댄스 신동 ‘나하은’ 어린이를 비롯해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장덕대’, 아프리카TV BJ(개인방송 진행자) ‘임다’, ‘먹방(먹는 방송)’ 유튜버 ‘에드머’ 등과 협업해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다.

김인호 롯데홈쇼핑 모바일본부장은 “모바일 쇼핑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이 높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뿐만 아니라 쇼핑 크리에이터를 직접 양성해 모바일 채널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