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 '평택 고덕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폴리뉴스 윤중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31일 '평택 고덕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기 평택시 장당동 154-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35㎡, 1200실 규모의 대단지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평택 원도심과 고덕신도시를 공유할 수 있는 ‘더블생활권’으로 평택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동문(東門)과 인접한 직주근접 오피스텔이다.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외에도 인근에 평택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쌍용자동차공장, 송탄산업단지, 장당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많은 산업단지가 주변에 몰려 있다.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예정인 SRT수서고속철도 지제역이 가까운 편이다. 서울 강남(30분 대) 및 수서(20분 대)는 물론 호남 경부선 진입이 용이하다. 지난해 광역M버스, BRT(평택 간선급행버스) 개통으로 지제역 접근성이 편리해졌다. 인근으로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국도, 45번국도 등이 지나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반경 1.5km 내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위치했다.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펜트리, 테라스, 복층 등 공간특화가 적용된 ‘아이파크’만의 특화설계가 일부세대에 적용될 예정이다. 2.5~3.5m의 층고에 우물형 천정을 적용해 탁트인 개방감과 넓은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녹지로 둘러싸인 공중정원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2층 ~ 지상 3층, 5개층 규모에 구성되는 4만1766㎡의 초대형 상업시설에는  고덕국제신도시 유일한 대형멀티플렉스 CGV(6개관)와 대형마트, 사우나, 푸드코트, 초대형 패션아울렛(예정) 등 각종 쇼핑시설 입점이 예정돼 있다.

특히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월 6회, 10년), 입주민 전용 라운지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쇼핑몰 이용시 5% 추가적립, 쇼핑몰 연계 감사 축제(연간 7일)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을 위한 조식 특가 서비스, 펫(반려동물)케어 서비스, 고품격 관리 서비스 등 평택 고덕 아이파크만의 ‘라이프 매니저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계약금 정액제로 계약금(총액의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없어 대출 규제를 피할 수 있으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중도금 전액 유예와 계약금 정액제 혜택이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위치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