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와 강남역심야미용실로 이슈를 끌고 있는 더 부띠끄 강남점은, 세심한 인테리어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 나아가 전문성이 있는 헤어스타일을 고객들에게 꾸준히 제공하며, 건대미용실과 강남역미용실의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 앞장설 예정이다.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와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헤어 디자이너들은 1:1로 이루어 지는 맞춤형 상담을 통해서 방문한 고객 개개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면서도 흐름을 이끌어 가는 트렌드한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8월에 들어서는 본격적으로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잦은 헤어스타일 시술 때문에 모발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복구펌, 열펌, 컬러(염색), 손상모 전문으로 입소문을 탄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을 통해 복구관련 시술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으며, 올 여름에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손질이 상대적으로 쉬운 믹스펌, 레이어드c컬펌이 인기라고 덧붙였고, 염색 컬러로는 밝은 컬러로 염색을 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나아가 다가오는 2018 가을에도 변함 없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헤어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는 어린이대공원역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신논현역과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라운지헤어와 더 부띠끄 강남점은 카카오 헤어샵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