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구 반월당역 주변은 약전골목부터 떡전골목, 동성로 등 지역적 특수성 때문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데, 그중에서도 엄선된 재료로 신선함을 제공하는 대구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랍스타 맛집 ‘빅가이즈크랩’이 이목을 끌고 있다.

빅가이즈크랩은 어른 팔뚝만한 랍스타를 칠리크랩, 그릴랍스타, 페퍼크랩, 갈릭랍스타, 치즈랍스타 등 세계 각국 방식으로 요리하여 제공하며, 30달러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대구 지역주민뿐 아니라 대구로 여행 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특히 대구 랍스타 맛집 ‘빅가이즈크랩’에서 인기 있는 메뉴인 칠리크랩은 먹기 좋게 잘라낸 크랩을 매콤한 칠리소스에 끓이듯이 볶아내어 살이 많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페퍼크랩에는 블랙페퍼를 듬뿍 뿌려 코를 알싸하게 만드는 개운한 맛에 먹을수록 손이 가는데, 출장이나 여행으로 싱가포르를 방문해 게요리를 즐겼던 사람이라면 그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다.

빅가이즈크랩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랍스터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100달러 랍스타 뷔페 ‘바이킹스워프’를 운영하는 랍스타 전문기업 ‘아시아키친’에서 디벨롭한 세컨 브랜드로, 대남수산이 산지와 공급 계약을 맺어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에서 항공편으로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연일 지속되는 더위에 실내 데이트와 함께 분위기 좋은 대구 맛집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원한 백화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빅가이즈크랩’이 대안이 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