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최대 80% 여름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을 운영함으로써 수의사의 직접 건강검진을 거친 후 건강한 반려동물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튼튼하고 건강한 반려동물을 분양하고 있으며, 1:1맞춤 상담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반려동물을 입양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비숑프리제,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등의 분양을 비롯하여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양이분양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등 반려묘를 분양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멀티애견샵 부산본점 미유펫은 광주, 울산, 대구 등 7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서 강아지 및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방문을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우수한 품종과 퀄리티 있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하고 있는 미유펫은 여름 핫 썸머 이벤트를 통하여 거품 없는 가격대에도 건강한 품종을 입양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고 있으며 다양한 견종, 묘종 보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미유펫은 현재 우선순위의 애견샵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찾는 사람들이 부산본점으로 자주 방문을 해주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최근 오픈 한 미유펫 광주점에서도 분양을 받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물병원과 함께 있는 대형멀티펫샵 미유펫은 건강한 반려동물을 입양할 수가 있어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나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