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는 도심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속에서 힐링도 느끼고, 여유로운 휴식과 쉼을 위함인데, 대표적인 강원도 휴양지로는 강릉이 손꼽힌다.

강릉은 동해 바다를 비롯해 푸른 송림과 산 등 아름다운 자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고, 해변을 따라 관광 명소와 산책로, 공원 등이 잘 조성돼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동해안의 제철 해산물 등을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그중,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는 현지인들이 가장 추천하는 식도락 명소로 인기가 높다. 최근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대게 맛집으로 소개된 ‘신대게나라’는 당일 조업한 품질 좋은 대게찜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무엇보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 전문점인 만큼 중간 유통과정 없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고, 대게찜만 주문해도 신선한 활어회와 새콤한 물회 등 서비스와 기본 스끼다시를 푸짐하게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 외에도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한다”라며 “입맛에 따라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고, 게딱지볶음밥, 게라면 등도 별미이니 꼭 함께 먹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릉 가볼만한 곳 ‘신대게나라’는 모든 게찜 메뉴를 먹기 좋게 손질 후 제공해 불편함 없는 식사를 할 수 있고,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