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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브랜드 론칭 기념 1주년 파티 성료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 (DEAR DAHLIA)가 지난 8일, 한남동 에타 라운지에서 브랜드 론칭 1주년(8월 15일)을 기념하여 개최한 ‘DD’s Blooming Night’(DD 블루밍 나잇)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디어달리아는 파티를 통해 브랜드 가치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Timeless Classic)’을 1920년대 프라이빗 소셜 클럽 컨셉으로 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대리석과 달리아꽃 중심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클래스와 가수 거미의 공연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 약400여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디어달리아 1주년을 축하했다.

이번 파티에서 디어달리아는 신제품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Paradise Aurora Shine Lip Treatment)’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로라의 신비로움을 형상화한 매혹적인 펄과 몽환적인 색감이 어우러져 글로시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펄 글로스 타입의 제품 5가지를 공개, 행사에 참여한 뷰티 관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행사에는 모델 지현정, 박슬기, 진정선, 고소현, 징징유를 비롯 겟잇뷰티 출연진 피부과전문의한수민원장,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조세휘 등 국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화제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로 재해석 된 블루밍 메이크업을 선보여 큰 호응을 끌었다. 최정상 여성보컬리스트 ‘거미’는 파티 컨셉과 어우러지는 재즈풍의 노래를 불러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잊지 못할 여름 밤을 선사했다.

디어달리아 박래현 대표는 “지난 1년동안 디어달리아를 성원해주신 모든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엄선된 성분과 최고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 같은 성원에 계속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제품 립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시코르 전국10개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강유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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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인터뷰] 조민② “北 동창리 움직임은 미국의 관심 촉구용”
한반도 평화시대의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결국 협상 결렬로 성과없이 끝나면서 북한 비핵화 문제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었다. 이에 <폴리뉴스>는 조민 평화재단 평화교육원장을 모시고 제2차 북미정상회담 평가와 향후 과제 및 전망을 들어봤다. 조민 원장은 8일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본지 김능구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북의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 움직임에 대해 “미국의 관심 촉구용에 불과하다”고 일축했다. 조 원장은 그러나 “북한 측에 아무런 길이 보이지 않는 막다른 형태는 위험하다”며 “실무 차원에서 다시 협상이 이루어져야 하고, 제3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리기 전까지 북한의 숨통을 터주는 대화는 지속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역할로 민간부문의 인도적 지원은 물론 “정부가 나서서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에 인도적 차원의 대북 지원 필요성을 적극 설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조 원장은 또 “북한이 ‘절세 백두 위인의 보검’인 핵을 결코 포기할 수 없다”며 막연한 희망적 사고와 낙관적 전망을 경계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과 협상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완전한 비핵화

[카드뉴스] 현대차-카드사, 수수료율 인상 갈등…신한·삼성 등 가맹계약 해지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현대자동차와 카드 수수료율 인상 갈등을 겪은 신한·삼성·롯데카드가 결국 가맹점 계약을 해지 당했다. 현대차는 11일 자사 영업점에 신한·삼성·롯데카드를 받지 말라고 지시했다.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해당 3개사 카드로 결제를 요구하면 거부당한다는 뜻이다. 앞서 대부분의 카드사는 지난 1일 현대차의 카드 수수료율을 현행 1.8%대에서 1.9% 중반대로 0.1∼0.15%포인트 인상했다. 이는 금융당국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카드수수료 종합개편방안에 따른 조치다. 금융위는 “카드사의 마케팅 비용이 주로 대형가맹점에 쓰이는데 이를 중소가맹점과 공동 부담해왔다”며 대형가맹점이 돈을 더 내는 방향으로 수수료 체계를 개편했다. 그러나 현대차는 카드사들이 내놓은 수수료율 인상안을 수용할 수 없다며 동결에 가까운 0.01~0.02%포인트 인상으로 맞섰다. 동시에 카드사들에 가맹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카드사와 현대차 간 협상의 물꼬가 트인 건 지난 10일이다. 현대차가 0.05%포인트 인상으로 한 발 물러서면서 KB국민·현대·하나·NH농협·씨티카드와의 협상이 타결됐다. BC카드도 11일 현대차가 제시한 0.05%포인트 인상, 즉 1.89% 수준의

[카드뉴스] 깊어져만 가는 르노삼성 노사 갈등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 노사 갈등이 깊어져가고 있습니다. 28일 르노삼성 노조는 민주노총·금속노조와 공동투쟁을 결의했습니다. 노조는 “르노그룹이 ‘기술사용료, 연구비, 용역수수료, 광고 판촉비’ 등의 명목으로 거액의 자금을 요구했다”며 “노동자에게 희생을 강요하면서 무리한 고배당을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난해 6월 시작한 르노삼성의 임금 및 단체협약 협상은 해를 훌쩍 넘긴 지금까지도 마무리되지 못했습니다. 노사는 16차례 본교섭을 벌였으나 임단협 협상 세부 안건조차도 논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스 모조스 르노그룹 부회장은 부산공장을 직접 방문해 “파업은 변화를 가져오지 못했다”며 조속한 합의를 촉구했습니다. 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 대표 역시 “3월 8일까지 협상을 마무리해야 한다”고 처음으로 시한을 언급했습니다. 르노삼성 노조는 지난해 6월 임단협 협상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모두 42차례에 걸쳐 160시간의 부분파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에 르노삼성 협력사들과 부산상의는 “임단협 지연과 파업으로 협력사와 부산·경남 지역 경제가 모두 타격을 받고 있다”며 르노삼성 노사에 조속한 합의를 촉구했습니다. 이들은 “이 상황이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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