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근접한 통영은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특히 여름에는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 근처 관광지를 즐길 수 있어 휴가철에 더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해산물 맛집이 많은 통영에서 '민수사'는 이러한 이유로 식도락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의 방문이 잦은 곳이다.

통영 해산물 맛집으로 알려진 민수사는 통영바다에서 막 잡아올린 싱싱한 횟감들과 제철 해산물들을 한 상 차림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자연산 전문 횟집으로 매일 상에 올라오는 생선들의 종류도 다양하다. 통영 3대 횟집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민수사는 다양한 기본반찬들과 신선한 해산물이 다채롭게 제공되고 있다.

특히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잡아올린 어종만으로 요리를 하여 음식의 퀄리티가 높다. 현지인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맛집으로, 여름철 신경 쓰이는 해산물 요리를 이 곳에서는 신선하고 깨끗한 상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통영맛집 민수사는 넓은 내부와 오픈주방을 갖춰 요리하는 모습을 보며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건물 5층에 자리잡고 있어 탁 트인 통영의 바다를 배경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넓은 공간과 시원한 바다 배경으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민수사는 회와 함께 차려지게 되는 스끼다시들도 종류가 다채로워 회의 맛을 높여준다. 싱싱한 횟감과 메인 메뉴 같은 스끼다시, 그리고 칼칼한 매운탕까지 알찬 구성으로 한상을 받아 볼 수 있다.

통영맛집 민수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10시 30분까지 운영 되며, 연중무휴로 만나볼 수 있다. 주차공간이 여유로워 식사시 불편이 없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