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신청 고객추첨 통해 CJ 기프트카드 30만원권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파노라믹 썸머 2’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노라믹 썸머 2’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CJ 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SM3, SM5, SM6, SM7, QM3, QM6 차종의 8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인하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에게 전기차 및 르노클리오를 제외한 전 차종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SM6(Taxi 트림 제외), QM6, QM3, SM5, SM3 구매 시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에 차종에 따라 20~4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르노클리오 구입 고객은 일반 할부 기준 2.9%(36개월), 3.9%(60개월)의 저리가 적용되며, 최대 2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여기에 미쉐린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외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