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의 아름다움과 동해의 시원한 풍경까지 즐길 수 있는 강릉은 사시사철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 중 하나이다. 깊고 푸른 동해의 근사한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단위의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무수히 들어선 맛집도 강릉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요소가 된다. 이 가운데,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알려진 ‘대영유통’에서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의 각종 게찜요리와 싱싱한 제철 해산물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수족관에 보관된 게는 원하는 종류를 직접 보고 골라 주문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쪄내 대게 본연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잘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먹기 편하도록 손질하여 제공하므로 게를 처음 접하는 이들은 물론 아이들도 손쉽게 게살을 발라 먹을 수 있다.

또한,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활어회를 비롯해 새우, 소라, 문어 등의 해산물 스끼다시, 물회, 오징어순대, 미역국, 전, 단호박, 메추리알, 샐러드 등의 푸짐하고 다양한 곁들임 음식을 함께 제공하며 다양하고 넉넉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강릉 대영유통에서는 고소한 게 내장에 비벼낸 게딱지밥과 얼큰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게라면도 별미 메뉴로 즐겨볼 수 있으며,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여행객이나 단체모임을 갖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강릉 맛집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