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합산 200만 다운로드 돌파, 이용자 피드백에 의한 지속적 업데이트 주효

‘운전면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는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대표 방규선) 관계자는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합산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고, 교육부문 1위를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운전면허플러스’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곱창 여신’ 마마무 화사가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연습한 스마트폰 앱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 관계자는 “‘운전면허플러스’는 △모의고사 40제 △유형별 학습하기 △많이 틀리는 문제 △운전면허 학원 찾기 △오답노트 등을 통해 다양한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모의고사를 직접 치러볼 수 있어 운전면허 필기시험 등락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서비스를 소개하며, “이런 장점 때문에 ‘운전면허플러스’ 하나로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준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운전면허플러스’는 운전면허학원 정보를 손쉽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메뉴와 학과시험 개편 때마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용자 피드백에 의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한, “’운전면허플러스’는 향후 다양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할 계획이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운전면허플러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