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분위기의 퓨전 공간 성신여대 술집 맛집 '동선물망초'가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성신여대 술집 맛집 '동선물망초' 측은 "바 테이블이 독립적인 구조라서 '혼술족'도 부담 없이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동선물망초' 대표는 "감성 술집답게 다양한 안줏거리는 물론 와인과 증류 소주, 하이볼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성신여대 부근의 골목에 있는 한적하고 감성 분위기의 '동선물망초'에는 통목살을 수비드 방식으로 요리한 스테이크인 '수비드 목살'과 수제비를 넣은 파스타인 '파제비'가 대표 메뉴를 내세우며 안주의 새로운 공식을 만들었다. 증류 소주와 직접 담군 계절 과일주로 만든 시그니처 주류인 ‘물망초하이볼‘이 가장 인기라고 전했다.

대표 메뉴 다음으로 ‘동선물망초’ 의 인기 퓨전 음식에는 양배추제육이 있다.

생일을 맞은 김 씨 일행은 "동선 물망초(ㅁㅁㅊ)의 감성적인 간판과 8~90년대 분위기에서 복고풍을 기대했으나 연남동과 망원동과는 또 다른 느낌의 무척 멋스러운 퓨전 음식과 술 메뉴가 매력 있다.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 맛이 인상적이다"고 말했다.

성신여대 술집 맛집 '동선물망초'는 서울시 성북구에 있으며 오후 6시에 오픈해서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은 휴무다.

단체석은 최대 6명까지 가능하며 식사 또는 모임 예약은 대표 전화로 할 수 있으며, '동선물망초'만의 특이한 그릇과 집기, 음식 세팅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