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복날을 맞아 닭 소비량이 급격히 늘어났다. 이는 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오는 삼복에 집중적으로 닭이 소비된다는 뜻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닭요리를 참 좋아하는데 특히 삼복에는 다양한 닭요리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뽀얗게 잘 익은 백숙과 빨갛게 잘 버무려진 닭볶음탕, 잘 튀겨진 치킨 그리고 달콤한 양념에 잘 졸여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찜닭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한 조사에서 외국인이 선호하는 한식 1위에도 뽑힌 적 있는 음식은 바로 찜닭이다.

한편 각종 증권가와 은행, 그리고 학원이 몰려 있는 서울시 강남구는 학생들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있는 곳으로 다양한 놀 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의 번화가 중 한 곳이다. 이 가운데 강남 찜닭 맛집으로 입소문 난 곳이 있는데, 이곳은 항상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 등으로 상위권으로 불리는 곳이다.

이곳은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으로 풍성한 치즈 더미가 올라간 부드러운 찜닭 맛집으로 불리며 강남역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대표메뉴가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사용되는 닭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육즙 가득한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100% 국내산 치즈를 사용해 고소하고 깊은 맛의 치즈를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소한 치즈는 물론 식감 좋은 베이컨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올라간 마치 피자 같은 비주얼의 ‘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추장찜닭’과 ‘신불찜닭’ 그리고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찜닭’ 등 다양한 퓨전 찜닭을 맛볼 수 있는 강남 맛집이다.

‘일미리 금계찜닭’ 관계자는 “우리 매장은 강남역 11번 출구와 12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고 알려졌다. 고소하고 풍성한 치즈와 야들야들한 찜닭과 함께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