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내리쬐는 강렬한 햇빛과 높은 습도에도 여행객들의 의지는 꺽이지 않는것 같다. 올해 여름도 어김없이 소중한 이들과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둘러보거나 다양한 볼거리, 체험을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지의 다양한 먹거리로 식도락을 즐기는 것도 여행의 묘미다.

아름다운 해변과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통영도 이번 휴가철에 주목해볼만한 관광지 중 하나다. 달아공원, 전망대, 동피랑마을, 미륵산케이블카, 통영 루지 등 다양한 통영 가볼만한 곳을 비롯해 먹거리도 풍부하다.

그 중에서도 통영 맛집 ‘동백한정식’은 많은 현지인이 입모아 추천하는 통영 한정식 집으로 푸짐한 상차림과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갈비찜, 장어구이, 한우떡갈비, 궁중잡채, 부추전, 호박전, 야채샐러드, 인삼생채,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등등
고객들의 입맛을 돋워주고 각종 채소와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깔끔하고 음식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또한 활어회와 동시에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여 가자미찜, 굴전, 해삼, 멍게, 간장새우, 도미조림, 생선구이가 제공되어 통영 특유희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식사메뉴로 매운탕, 통영나물밥, 5찬반찬, 후식까지 제공되어 정말 푸짐한 한상이 완성된다.

통영 맛집 ‘동백한정식’ 관계자는 “주변으로 서호시장, 중앙시장 등이 위치해 여행코스로 제격이다”라며 “식사 전후로 통영의 아름다운 경관과 인접한 관광 명소에서 즐거운 여행을 가져보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