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부터 대구시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된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3년 처음으로 개최되어 올해 6번째이다.

올해 참여업체는 대구에서 출발한 교촌치킨, 땅땅치킨을 비롯해 썬더치킨, 장모님치킨, 참살이네, 꼴통닭선생, (주)대성하이맥, (주)대주기계, 삼익THK(주), 센트랄DTS, SSLM(주) 등 1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막강한 무대 라인업, 치킨 요리 경연대회, 치맥 비치, 이색 포토존, 치맥 버스킹, 치맥 물총 추격전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페스티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땅땅치킨은 매년 꾸준히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 구성을 통해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등 대구를 대표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써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에 일조했다.

올해 역시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페스티벌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대구의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치킨과 맥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대구치맥페스티벌로 오시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으며, "글로벌 축제로써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올해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고 함께 전했다.

땅땅치킨은 최근 땅땅이지오더 앱(땅땅치킨 모바일 주문 결제 앱)을 출시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한정 이벤트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물 또는 음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더불어 10,000원 상당의 스몰 후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