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휴가철에는 땀과 피지가 많아져 여드름에 약한 피부가 더욱 괴로워지는 계절이다.

더말로지카는 이와 같은 여드름 피부를 위해 에스테틱, 피부과의 여드름 관리 프로그램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들을 판매 진행 중이다.

클리어링 스킨 워시는 천연 성분의 거품이 피부에 자극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지성 및 여드름 피부 전용 폼클렌저로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항염 작용과 더불어 피지를 조절하고 여드름 부위의 충혈을 완화해주어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버나이트 클리어링 젤은 티트리 오일과 그린티 성분이 자는 동안 피지선을 억제해 피지 분비량을 조절하고 막힌 모공을 열어주어 여드름이 활성화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항염 작용으로 여드름을 집중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에센스로 여드름 진정에 탁훨하여 에스테틱 업계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컨트롤 로션의 경우에는 피지를 흡착하는 미세한 알갱이들이 과잉 피지를 흡수하는 마이크로 스폰지 공법을 적용하여 막힌 모공을 청소하고 막힌 모공을 청소해주어 좁쌀 여드름이나 코의 모공 피지물과 같은 노폐물을 줄여준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여드름 피부는 각질, 피지, 박테리아 등을 제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항염 작용, 피지 조절, 진정 효과가 좋은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여름철 피부 관리에 좋다”고 말했다.

이 밖에 더 궁금한 사항은 더말로지카 공식몰을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