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보양식이나 원기 회복을 위한 음식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갈비는 기력 보충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시대가 바뀌어도 가장 인기 있는 외식 메뉴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한다.

이러한 가운데, 창원시 북면 화천리에 위치한 창원북면맛집 ‘서민갈비’는 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갈비구이 식당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정통 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한자리에서 꾸준히 운영해오며, 차별화된 노하우로 손님들의 입맛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며 족구장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보니 단체손님도 많은 편이라고 한다.

북면감계맛집 서민갈비의 메뉴는 양념소갈비, 양념돼지갈비, 녹차먹인오겹살 등이 있으며, 냉면, 된장찌개 등의 사이드 메뉴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양념소갈비는 양념과 함께 육즙 가득한 소갈비가 사르르 입에서 녹는다는 평이다.

또한 양념소갈비는 300g에 1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인 과일과 한약재를 이용해 양념을 만들어 깊은 맛을 이끌어 내는 양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1시부터 3시까지 점심특선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숯불돼지고기와 오리양념불고기, 냉면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세트로 맛볼 수 있다.

북면온천맛집 서민갈비 관계자는 “편안한 실내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창원가족외식 장소 및 회식장소나 단체 모임장소로도 많이 찾아주신다”며 “모든 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맛있고 건강한 고기를 드시고 기분 좋게 돌아가시는 것을 모토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