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인근의 공원이나 분수대, 인공폭포를 찾아 더위를 식히는 움직임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반면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도 상당수다. 펄펄 끓는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상황에서 아예 외출을 자제하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경우도 많다. 자외선과 오존에 대한 주의도 필요하다는 기상청의 당부가 이어짐에 따라, ‘방에 콕’ 틀어박히는 선택을 하는 것.

흐름이 이렇다 보니,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필요한 물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물품으로는 ‘소파’가 꼽힌다. 아늑하게 앉아 독서와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각종 게임을 즐기려는 이들이 가시적으로 증가하며 자연스레 소파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중이다.

모던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소파 수요가 늘고 있는 현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자사의 인기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카슨(Carson)’과 ‘오스카(Oscar)’에 ‘20조 한정 전국 동시 특가’ 금액을 책정한다고 밝히며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베니시모 측은 맹렬한 더위에서 벗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에게 특별 기회를 마련했다. 최상급 이태리 가죽을 엄격하게 적용한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라인업에 큰 폭의 할인 금액을 적용한다. 이 곳의 리클라이너는 평소 탄성이 좋고 밀도가 높은 스펀지폼이 내장돼 있어 안락함이 극대화된 것으로 인지도가 높다.

카슨 소파는 앉았을 때 더욱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이태리 면피와 오리털 내장재가 적용돼 있는 것이 주된 특장점이다. 무엇보다 독일 오킨사의 모터 중에서도 ‘무소음 모터’가 사용돼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이점도 존재한다. 

오스카 소파의 경우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를 내장한 것은 물론 사용자의 신체에 특화된 착석감까지 탄탄하게 갖춘 제품이다. 민트색과 그레이색의 이태리 천연면피 소재로 거실 인테리어에 주요 포인트를 주는 장점이 있다.

리클라이너 할인에 대해, 베니시모 측 관계자는 “고급형 제품에 속하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사는 이러한 통념적인 가격 형성의 틀을 깨고 고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두 제품에 모두 할인 단가를 적용한다. 쇼룸에서 직접 체험한 후 구매가 가능하므로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렇듯 특가 실시를 감행하는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 250만원 특가 행사’와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그리고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리뉴얼 오픈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포함해 여러 가지 풍성한 내용의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 중에 있다.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각각의 지점에서는 특가 행사가 모두 실시되는 중이며, 매장 전시 상품들에 대폭 할인특가 혜택이 적용되고 있다. 가죽소파 모델은 직영점마다 상이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