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기 지속되는 여름 휴가철, 주말을 이용해 소중한 가족, 연인과 시원한 바다를 찾는 여행객이 많다. 그중에서도 강원도 강릉은 탁 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식도락 명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강릉에서는 경포대와 주문진, 정동진, 안목해변, 영진해변 등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강릉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가 즐비해 다양한 여행코스를 둘러볼 수 있고, 청정 해역인 동해 바다에서 조업한 제철 해산물로 여행 중 출출한 배를 달랠 수 있다.

무엇보다 강릉에서 맛보는 동해안 별미 대게찜은 식도락객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먹거리인데,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선주가 직접 조업한 대게찜과 각종 해산물, 활어회 등을 선보이며 수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해당 업체는 강릉 앞바다에서 대게와 제철 해산물 등을 직접 조업하는 선주가 운영하는 직판점으로 당일 공수한 대게와 제철 해산물은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고,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도매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찜 메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킹크랩, 랍스타, 털게, 홍게 등의 게찜 메뉴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게찜은 주문과 동시에 쪄낸 뒤 손질 후 제공해 불편함 없는 식사를 할 수 있고, 다양한 스끼다시를 제공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업체 관계자는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오징어순대, 미역국, 메추리알, 단호박, 샐러드 등을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한다”며 “게찜을 모두 맛 본 뒤에는 얼큰한 게라면과 고소한 게딱지볶음밥 등도 별미니 꼭 맛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릉 가볼만한 곳 ‘대영유통’은 동해 바다에서 대게와 해산물을 직접 조업해 전국으로 유통하는 만큼 차별화 된 신선도와 품질,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깔끔한 식당 객실에서는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