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자 소중한 이들과 주말 식도락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더위로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하기 위함인데,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은 물론 아름다운 경관도 만끽할 수 있는 부산이 주말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은 제 2의 수도라 불리는 곳으로 맛집, 카페, 공원 등의 편의 시설과 도심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고, 주변으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푸른 해변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 명소도 즐비해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부산 기장에서는 담백한 짚불곰장어와 멸치회, 멸치쌈밥 등을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부산 기장 꼼장어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기름장을 곁들이면 고소한 풍미도 느낄 수 있다.

이 가운데 현지인들과 기장 곰장어 마니아들이 추천하는 부산 기장 맛집으로는 ‘이화장횟집’이 있다. 해당 업체는 남해 바다의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쾌적한 객실과 정갈한 상차림, 저렴한 가격 등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대표 메뉴로는 기장 꼼장어, 짚불꼼장어, 곰장어수육, 멸치회, 멸치찌개, 멸치쌈밥, 멸치구이, 멸치튀김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남해에서 갓 조업한 참돔, 도다리, 우럭, 광어 등의 신선도 높은 횟감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식재료의 품질,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화장횟집에서는 언제나 한결같은 맛을 즐길 수 있고, 정갈하게 차려지는 밑반찬의 가짓수도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기장 대변항 맛집 ‘이화장횟집’은 이미 KBS ‘2TV 생생정보’, SBS ‘생방송 투데이’ 등의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고, 큰 규모의 객실과 단체석 등은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