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분주한 모습이다. 모처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휴가인 만큼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의 다양한 여행 명소를 찾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경기도 양평은 도심에서 벗어나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짧은 휴가 일정은 물론 주말을 이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는 근교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양평에는 두물머리와 세미원, 용문사, 서종갤러리, 중미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 들꽃수목원, 두메향기, 수미마을, 양평 레일바이크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와 가볼만한 곳이 많아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양평을 여행지로 선정했다면, 입맛을 사로잡는 먹거리로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누려보자. 양평에는 먹거리가 다양해 여행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양평 ‘터갈비’는 국내산 한 돈을 사용한 돼지갈비를 제공하는 곳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양평 맛집으로 입소문 난 터갈비의 대표 메뉴는 생돼지갈비와 양념돼지갈비로 단품 메뉴는 물론 무한리필 메뉴까지 즐겨볼 수 있어 더욱 화제다. 무한리필이나 단품 메뉴에 사용되는 돼지갈비는 최고등급의 국내산 냉장 돼지갈비만을 엄선하고 즉석에서 참숯에 구워 먹는 것으로 그 맛을 자랑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맛으로 일명 마약갈비로도 알려진 양평 터갈비의 양념돼지갈비는 엄격하게 냉장 숙성된 갈비만을 사용하여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한다. 조미료나 설탕 물엿을 쓰지 않고 꿀, 배, 참마, 양파, 생강 등 천연재료로 만든 양념에 3일 이상 숙성시킨 것으로 부드러운 육질은 물론 풍성한 육즙까지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양평 돼지갈비 맛집 터갈비에서는 맛은 물론 건강함까지 추구하여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장점으로 도축된 지 일주일 이상 지난 고기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냉장 돼지고기만을 엄선해 언제 방문하더라도 신선한 고기의 맛을 즐겨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