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품을 직구 및 구대 대행 할 수 있는 쇼핑몰 야스이몰이 오픈했다.

최근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해외 쇼핑몰의 대대적인 할인 행사 정보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해외 제품 직구에 대한 관심이 대단히 높아졌다.

이는 굳이 할인 행사가 아니라 하더라도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거나 관세로 인해 높아진 비용을 들여 수입 제품을 구매 해야 했던 과거와는 달리 해외 제품을 직접 구매함으로써 저렴하고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해외 사이트의 언어장벽에 부딪히거나 복잡한 구매 승인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영어, 일어 등 외국어에 익숙치 않은 소비자가 집까지 제품을 받아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야스이몰과 같은 구매 대행 쇼핑몰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에 오픈한 야스이몰은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로 건강제품부터 시작하여 뷰티/헬스, 다이어트, 화장품 및 샴푸 제품까지 일본 내에서 판매하는 대다수의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특히 샴푸 제품 중에서는 일본 발모샴푸 부분 1위를 기록했던 오가닉천연샴푸인 찹업샴푸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다.

야스이몰 관계자는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부문의 일본 제품들을 보다 쉽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야스이몰 방문 시 일본 내에서도 인기있는 제품들을 발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야스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