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프랜차이즈 애견샵 ‘도그마루’가 7월을 맞아 방문만 해도 사료를 증정하는 7월 100%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에 있어서 이제는 보다 신중하게 고려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반려동물전성시대이다. 효율적인 강아지분양을 위해 전문 지식을 겸비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검증된 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이 필수요소임에 따라 ‘도그마루’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이에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강아지분양 이벤트, 혜택을 전하기 위해 잠실, 부산, 세종, 창원, 광주, 인천 등 전국 각지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숑프리제,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스코티쉬폴드,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등 인기품종부터 샤페이, 닥스훈트, 치와와, 뱅갈,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한 애견분양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항시 대기하고 있다.

전국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7월 증정이벤트를 통해 보다 풍성한 강아지분양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뿐만 아니라 토탈케어 서비스, 호텔 서비스, 전문 트레이닝 서비스, 용품 증정 서비스 등 다양한 사후관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도그마루’의 7월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만 하더라도 고급사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을 통해 조건, 상황에 맞는 반려견 품종을 추천 받아볼 수 있다.

전국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켄넬, 브리딩 등으로 안전한 고양이, 강아지분양이 진행됨과 동시에, 파보 질병 검사, 선천적 장애 검사 등 꼼꼼한 건강검진으로 건강과 순수품종이 동시에 검증된다.

‘도그마루’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은 도그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 및 영상, 정보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