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서비스중인 게임 ‘별이되어라!’ 의 새 시즌 ‘신세계’가 20일 공개됐다. <사진=게임빌 제공>
▲ 게임빌이 서비스중인 게임 ‘별이되어라!’ 의 새 시즌 ‘신세계’가 20일 공개됐다. <사진=게임빌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게임빌이 서비스중인 판타지 모험 롤플레잉게임 ‘별이되어라!’의 시즌 6 ‘신세계’를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세계’ 시즌은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5대 성위’는 최상위 등급인 ‘신위’ 동료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형상 변환 능력을 지녔다. ‘하츠 헬싱’, ‘바이올렛리스크’, ‘퍼스트크라운’, ‘블리즈 더 윈터’, ‘블레이즈이터’ 등 5명의 캐릭터가 각각 독특한 매력을 뿜어낸다.

위협적인 존재인 ‘악룡 군단’과 ‘엘펜족 기적여단’, 편리하게 동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흡수 강화 시스템’도 도입됐다.

‘핸즈 오프 모드’ 기능도 추가했다. 특정 도전자 던전을 10회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는 모드로 게임 종료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신세계’ 시즌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접속 보상 이벤트로 ‘신위 동료 선택권’ 1장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1장을 선물한다. 보상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