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초 추출물·비타민C 함유해 미백효과 선사

아모레퍼시픽은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은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는 미백 성분인 자연 유래 ‘삼백초 추출물’이 들어있어 수분감과 함께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동봉된 ‘비타 파우더’는 비타민 C 성분이 들어있어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피부를 맑고 밝게 유지해준다. 이 파우더는 수분크림, 에멀젼, 오일 등 다양한 제형과 믹스해 피부 컨디션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블리스터 안 내용물에 비타 파우더를 넣고 섞어 사용하면 된다. 

이번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24g) 가격은 2만2000원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