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최신 웨딩정보가 준비된 대구 최대규모 결혼박람회 대구 고구마 웨딩박람회가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고구마웨딩 사옥에서 진행된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빠르게 변하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고구마웨딩박람회는 대구결혼박람회장을 방문한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라비다 뷰티키트를 증정하며, 당일 하이마트(태전점, 칠곡점) 방문 시 방문선물로 인덕션(전기레인지)를 받을 수 있는 방문선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꼼꼼한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체크리스트도 방문과 동시에 지급한다.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샵을 한 곳에서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대구웨딩박람회는 메이크업 비포&애프터 사진을 현장에 준비했다.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메이크업 사진을 업체별로 직접 확인하고 원하는 업체의 담당자와 다이렉트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장에서 웨딩패키지 계약 시 웨딩샵 추가 혜택으로 혼주 헤어, 혼주 메이크업, 리허설메이크업, 신부마사지, 젤네일 등을 업체에 따라 제공받을 수 있다.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믿을 수 있는 허니문 업체의 참여로 신혼여행상품도 안심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하게 발생하는 피해사례를 예방할 수 있도록 온라인이 아닌 현장 계약으로 업체담당자와 함께 꼼꼼하게 계약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계약 진행 시에는 24인치 여행용 캐리어, 비치샌들, 기내용 목베개, 수중카메라, 20P 최고급 스토리 앨범, 삼각대+리모콘세트, 커플 여권커버, 여행용 세면도구 9종 세트 등의 선물을 업체에 따라 증정받을 수 있다.

고구마웨딩은 국내 3대 웨딩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국가인증 MAIN-BIZ 획득, 벤처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웨딩기업으로, 대구/경북지역 최초 사옥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고구마웨딩의 고객들은 사옥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 업체 시스템, 기업 부설 연구소 등에 대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구마웨딩은 새터민 무료예식, 재능기부사업, 산학연체결 등의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이 얻은 성과를 사회에 나누는 책임감 있는 사회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 결혼준비의 모든 것이 있는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고구마웨딩’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에 방문신청을 한 방문객에게는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