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은 9월 1일로, 오늘(20일)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경찰공무원 시험 원서접수는 현재 사이버경찰청 인터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서 접수를 마쳤다면, 이제는 막바지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할 때다.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경찰공무원 시험,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이기는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이 더욱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돕는다.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 시리즈는 ▲경찰학개론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형법 ▲경찰형사소송법으로 구성된다. 해당 도서는 효율적인 풀이 시간 조절 연습을 할 수 있는 실전동형 모의고사 7회분과 문제 풀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출제임박 모의고사 7회분을 수록했다.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중요 내용을 뽑아 정리해주고 문제 난이도도 함께 표시해 한 눈에 회차별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적정 풀이 시간을 3단계로 세분화했고 문제풀이시간 단축 팁을 함께 제시해 시간 안배 능력 함양에 도움을 준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제만을 엄선해 구성한 출제임박 모의고사는 중요 키워드 및 출제자의 의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속 정답 체크가 특징이며 Quick해설(간편한 해설)과 Plus해설(상세한 해설)이 구분돼 있어 효율적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출판마케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본 도서는 오직 경찰공무원 합격만을 생각한 ‘합격 winning step 시리즈’의 최종판으로 Step 3인 ‘완성모의고사’에 해당된다.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법령을 면밀히 검토해 반영함으로써 본인의 실력을 최종 점검하고 학습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과 직영학원을 통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 현장 강의와 1대1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