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ost’ 연계 전국 직영주유소서 리터당 200원 할인…최대 1만 원 혜택

<사진=SK네트웍스 제공>
▲ <사진=SK네트웍스 제공>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SK네트웍스가 SK텔레콤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25일 ‘모스트(Most)’ 서비스 연계 전국 SK주유소 및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SK텔레콤 T멤버십 ‘티 데이(T Day)’와 제휴를 맺고 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25일 Most 서비스 연계 전국 SK주유소 및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19~25일 중 T맴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Most’는 SK네트웍스의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긴급출동·렌터카·부품·주차 등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예컨대 리터당 100원 할인 받는 신용카드 사용자의 경우 이번 행사에서는 리터당 총 3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