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은 서울과 접근성이 높지만, 도심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포천 가볼만한 곳으로는 허브아일랜드와 산정호수, 아트밸리, 베어스타운 등이 있고, 유명 관광 명소 주변으로는 포천의 대표적인 먹거리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는 맛집도 즐비해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 가운데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현지인들이 가장 추천하는 식도락 명소. 주인장이 100% 직접 손질하고 양념한 수제 이동갈비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과 식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이외에도 식당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를 함께 제공해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갈비가 듬뿍 들어간 된장갈비뚝배기, 시원한 냉면, 동치미국수 등의 식사 메뉴를 추가해 출출해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식당 외부로는 깔끔한 테라스를 조성해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라며 “이동갈비는 품질 좋은 소고기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식당 주변으로 허브 아일랜드와 포천 골프장, 평강식물원, 국립수목원 등의 관광 명소가 인접해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도 제격이며, 큰 규모의 객실은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