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제작사 ‘하쿠나마타타’가 올 여름 5m 초대형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세계로 어린이들을 초대한다.

하쿠나마타타는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ATGE)를 통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4시 40분에 시작하는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공룡메카드' 예매권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티켓을 2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 타이니소어(12,400원 상당)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일 방송 시간 내에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 상품권 및 타이니소어 채집통, 공룡메카드 파도타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공룡메카드는 터닝메카드의 후속작으로 개구쟁이 소년 나용찬이 마을 뒷산에서 살아있는 작은 공룡을 발견하게 되면서부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며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는 하쿠나마타타가 주최·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어린이 뮤지컬이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3,000석 규모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외 공룡 전문가들이 손수 만든 타이니소어는 물론 길이 5m에 육박하는 초대형 공룡까지 다채롭게 등장한다.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과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로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은 초대형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을 가까이에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