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미용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가 양천구 진로체험 모범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7월 6일 양천구청 홍보정책과에서 직접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를 방문해 수업 과정을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강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는 서울특별시교육청으로부터 진로체험 승인을 받은 교육기관으로, 직업체험과 함께 방과 후 수업을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미용대학 진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관련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진로 탐색 및 설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 실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는 이러한 진로체험학습을 통해 감사장도 받은 바 있다.

양천/목동미용학원 강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이 지원하는 다양한 진로체험학습을 통해 본인의 진로와 직업에 대해 깊이 있게 성찰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양천구청 모범기관 선정 관련 내용은 양천구 소식지 8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유학파 교수진의 개인 맞춤식 수업과 함께 쇼케이스 및 공채오디션 등 다양한 현장실습으로 지난 15년간 5,000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한 미용전문학원이다.

강서구를 비롯해 양천구 목동, 화곡, 영등포구, 구로구, 은평구, 성북구 등 서울 지역과 분당, 부천 등 그 외 수강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실전경험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