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하반기 삼성 채용을 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GSAT 모의고사 응시권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GSAT 모의고사 응시권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는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를 구매하는 방법이다.

에듀윌의 GSAT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GSAT 부문 7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를 통해 해당 교재를 구매 시 모의고사 응시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에듀윌 대기업, 공기업 온라인 커리큘럼을 수강하는 방법이다. 에듀윌은 온라인 커리큘럼을 통해 각종 하반기 취업 대비 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카페 ‘취톡’과 제휴를 맺고 7월 31일(화)까지 기대평/서평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도서에 대한 기대평/서평만 작성해도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삼성 면접 전략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에서 ‘취톡’을 검색한 후 해당 카페에 접속한 후, <도서 서평 인증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검사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에듀윌에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기업 인적성 도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영역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공동 1위로 ‘기출복원’과 ‘모의고사’가 선정된 바 있다.

에듀윌에서는 해당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해, 기출 복원을 토대로 한 ‘기출 분석’과 유형별 ‘실전스킬’을 강화한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를 출간했다.

본 도서는 2018 상반기 기출 유형 분석을 통한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는 삼성 GSAT 2018년 하반기 채용 대비 맞춤형 인적성 교재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