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여행지를 선택함에 있어 다양한 요소가 있지만, 미식가들이나 푸드파이터들에겐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에 방문해 유명 메뉴를 맛보며 음미하는 즐거움이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되곤 한다. 휴가 시즌을 맞아 서울 그 중에서도 강남권에서 맛과 분위기 등으로 알려진 핫플레이스를 찾는 미식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할 만한 곳이 있다.

바로 역삼동에 있는 선릉역 맛집 ‘신도세기’이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SNS 인스타그램에서 신도세기 선릉점에 대해 ‘돼지고기 나오자 마자 깜놀! SGP숄더랙 이건 꼭 먹어봐야 해! 생멸치가 들어간 제주멜조림에 콕 찍어 먹으면 비교불가! 강남 핫플레이스 완벽 인정’, ‘먹어는 봤니 슈퍼골든포크? 생전 처음 먹어 본 숄더랙의 부드러운 풍미 이건 꼭 먹어야 해!’, ‘한 상 제대로 대접받는 느낌. 맛있는 고기 제대로 먹고픈 사람 여기로 가즈아!’, ‘여자들이 딱 좋아할 느낌! 인테리어도 예쁘고 고급져’, ‘맛과 분위기 모두 취향저격. 소스가 4가지라 골라먹는 재미가 엄지척! 고기부터 후식까지 물개박수 짝짝’ 등으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일본의 유명한 축산농장 사이보쿠에서 탄생한 요크셔, 버크셔, 듀록의 삼원 교배종인 슈퍼 골든 포크(SGP)를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취급하는 신도세기는 168시간에 달하는 웻에이징과 일부 부위의 드라이 에이징을 통해 숙성 돼지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해 고기 미식가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SGP숄더랙의 경우 양갈비 같은 비주얼에 소고기 같은 빛깔과 식감을 더해 테이블 당 수량제한이 있을 만큼 인기를 얻으며 역삼동, 대치동 부근 선릉역 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밖에 코발트블루&화이트&골드 색상으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웨인스 코팅 인테리어, 사진이 잘 받는 화사한 조명, 고기와 쌈을 놓는 스톤 플레이트, 홀그레인 머스타드&천일염&생와사비가 담긴 해골 글라스, 우드 플레이트에 나오는 고기, 하향식 로스타 시스템, 돼지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라인업, 부대찌개-두루치기-차돌청된장비빔밥 등의 점심 라인업 등이 역삼, 선릉 일대에서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신도세기’를 말해주는 키워드라고 할 수 있다.

역삼동 선릉역 고기집 ‘신도세기’의 관계자는 “저희 매장을 찾는 고객 중에 서울로 출장을 오셨거나 우리나라로 관광을 온 외국인들이 식후 맛집이라고 만족담을 들려주실 때 대한민국 국민으로 강남권에서 고기집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참 뿌듯하다. 올 여름에 역삼, 선릉 부근으로 여행을 오신다면 저희 공간에서 잊을 수 없는 맛있는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