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GeniusGmbH사의 ‘매직큐브 만능채칼’이 7월 20일 오후 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된다. 

Nicer Dicer 매직큐브 만능채칼은 빠르고 간편한 만능 슬라이서로 다양한 커팅 옵션을 통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원하는 모양으로 채소를 빠르게 썰 수 있다. 이에 매직큐브 만능채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칼날을 통해 깍뚝썰기부터 굵은 채썰기, 얇은 채썰기, 면 나선 채썰기, 일자 나선 채썰기 등 각종 썰기가 가능해 칼질에 어려움을 느끼던 이들도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하여 요리를 막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도시락, 샐러드, 볶음밥, 이유식 등 각종 요리에 소모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 각 칼날을 비롯한 모든 구성품들을 쉽게 분리 할 수 있어 재료를 손질한 이후 즉각적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이번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매직큐브 만능 채칼의 본체와 함께 ▲큐브 인서트 칼날, ▲V채칼, ▲굵은 채 강판, ▲얇은 채 강판, ▲분리형 누름판, ▲간편뚜껑, ▲받침 용기, ▲안전손잡이는 물론, ▲줄리엔 강판 인서트와 ▲일자 나선 채칼, ▲면 나선 채칼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본품 9종과 사은품 3종을 포함한 총 12가지의 구성품은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방송에는 매직큐브 만능채칼을 이용해 채소를 써는 각종 방법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양파와 호박과 같이 썰기 힘든 채소도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장점”이라며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인 만큼 20일 진행되는 방송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icer Dicer 매직큐브 만능채칼의 제조사인 독일의 지니어스 사는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을 제공하는 주방 가정 용품의 선두 주자로 탁월한 성능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삶을 질을 향상시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