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면적 4244평 규모… 380여 개 브랜드 유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외관.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외관.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현대백화점 면세점 법인인 ㈜현대백화점면세점(이하 현대면세점)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오는 11월경 오픈하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 여행 최고의 목적지 현대백화점면세점'란 콘셉트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 층(8~10층)을 리모델링해 운영할 예정이다. 특허면적은 1만4005㎡(4,244평) 규모로, 약 380여 개 국내외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8층에는 명품, 해외패션, 액세서리, 시계 브랜드가 들어서며, 9층에는 수입·국산 화장품,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로 구성될 계획이다. 10층에는 가전, 캐릭터, 유‧아동, 담배·주류, 식품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현대면세점은 다국적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무역센터점 정문 외벽에 가로 35.1m,세로 36.1m 크기의 초대형 LED 전광판인 미디어 월을 선보일 계획이다.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글로벌 쇼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삼성동 일대에 최고 수준의 면세점 오픈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편의를 증진시켜 면세점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며 “현대백화점의 45년 유통업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투영해 차별화된 면세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