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오는 7월 27일 신메뉴 평가단 100인을 대상으로 특별 ‘신메뉴 품평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평소 매월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고 색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다량 보유한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에서 금번 진행되는 ‘신메뉴 품평회’는 출시 예정인 신메뉴를 공개하고 시음하는 시간을 가질 뿐만 아니라 앙빵, 티라미수, 크로칸슈, 쿠키슈, 메리 시리즈 등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한자리에서 즐기는 ‘디저트 페어’ 컨셉을 자랑한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품평회를 통해 여러 고객층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메뉴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요거프레소를 항상 응원해주는 고객들과 한 자리에서 소통하고자 마련되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환경 살리기에 앞장서 신메뉴 품평회 참가자들에게 다회용으로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컵, 아이스 텀블러 등 MD상품을 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신메뉴 품평회는 신메뉴 평가단 100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되지만 일반인을 대상으로 추가 모집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