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노트북에서 20만원대 울트라북까지, 성능에서 가성비까지 높인 기업회수 성능검증 상품과 미사용 박스만 개봉수준의 리퍼노트북이 이슈다.

최근 뜨거운 날씨와 여름시즌 경기하락으로, 디지털 알뜰고객 사이에 가성비 높은 리퍼노트북상품이 알려지고 있다.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가 늘어나면서 가격대비 실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 알맞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업계에서는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의 울트라북과 함께 “박스만 개봉” 수준의 단순 고객변심 반품 상품에서 기업회수, 단기사용, 미사용리퍼, 최신울트라북을 선보이고 있다.

리퍼샵 팝니다닷컴 쇼핑몰의 기업회수 노트북과 “박스만개봉” 새 상품 수준의 노트북은 10만원대 초반에서 20만원 후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울트라북은 올메탈에 실버/블루컬러 상품군으로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으며, HP 노트북은 최신 제품 울트라북 고성능의 상품군으로 전체적으로 구성된 상품군이 100여종이 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슬림함으로 카페에서 사용하기 좋은 트렌디함을 살렸다. 컬러는 주로 실버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노트북, 맥북중고 리퍼샵 팝니다닷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슬림함과 성능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이 더해진, 새 상품 컨디션의 박스만 개봉한 수준의 리퍼/기업회수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 뜨겁다“며, “알뜰고객들이 가성비에 주목하는 소비 심리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미사용리퍼, 애플맥북, 아이맥, 울트라북 등 가성비상품 선택기준을 끌어 올린 최저 가격대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