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스시오 건대점'
▲ 건대맛집 '스시오 건대점'

건대입구에 위치한 프리미엄 회전초밥 뷔페전문점 ‘스시오 건대점’은 매주 수요일 지점 자체 이벤트인 ‘수시데이’를 통해 무한리필 회전초밥뷔페와 함께 자체 시그니처 메뉴 ‘쉐프의 정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번 실시 되는 스시오 건대점의 ‘수시데이’는 광어, 연어, 숭어 등 활어 3종과 타코와사비, 간장새우의 디너 2종 등 총 10피스로 구성된 1만원 상당의 신메뉴 ‘쉐프의 정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네이버예약(N예약)으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거나 매주 수요일 오후 2~3시 예약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이벤트 대상이 된다. 이 ‘쉐프의 정성’ 메뉴는 무한리필 뷔페와 별도로 주문도 가능하다.

스시오건대점은 점주가 직접 매일아침 제철활어를 수산시장에서 공수해서 스시류를 만들며 신선함을 유지하는 건대맛집 스시점으로, 1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초밥, 롤, 튀김, 샐러드류 등을 무한 즐길 수 있도록 한 곳이다.

특히 이 곳은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가성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금번 ‘수시데이’를 적용함으로써 가성비 부분에서 더 보강된 건대맛집이 됐다는 평이다. 금번 이벤트 외에도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방문 시 500원 상시 할인, 한 달에 한 번 시식권 증정 오프라인 이벤트 등의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건대입구역에서 매우 가까운데다 건국대학교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대중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가족외식도 크게 늘어난 상태다.

스시오건대점 관계자는 “네이버 한줄평이나 블로그 포스팅 후기들을 항상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좋은 점은 더 강화시키고 불편, 불만사항은 바로 반영해서 개선하고 있다”며 “노래나 인테리어, 매장분위기, 직원들의 서비스 및 친절도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건대맛집으로 굳히기 위해 노력 중으로, 금번 수시데이 이벤트는 이 일환으로 준비한 것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