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은 다수의 은행, 보험회사, 증권사 등을 중심으로 대표적인 오피스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그만큼 직장인이 많아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들이 주를 이루고 저녁이나 주말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곳으로 언제나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요즘 강남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맛집 탐방’이 유행으로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 줄 이색적이고 특색있는 강남역 직장인 맛집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SNS에서 알려진 강남역 점심 맛집과 강남역 레스토랑들은 직장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트렌디한 강남역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며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으로 알려진 ‘샤이바나’는 최근 ‘오늘 뭐 먹지?’, ‘서울 맛집’ 등 유명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각종 매스컴과 잡지, 그리고 다수의 방송에서도 소개 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강남역 파스타 맛집이다.

실제, 특색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컨셉으로 트렌디한 20~30대 여심을 자극하는 노란 치즈가 가득 들어간 이 곳의 요리들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넓고 깔끔한 실내 공간은 마치 미국을 경험하는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제공되고 있어 다양한 강남역 모임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다.

강남역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로는 커다란 미트볼 안에 노란 치즈가 담긴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탱글한 스파게티면 위로 식감 좋은 미트소스에 치즈가 듬뿍 올라간 ‘루이스 치즈스파게티’ 등의 메뉴가 있으며, 모든 메뉴가 가격 대비 풍성한 양을 나타내고 있어 강남역 데이트코스 및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신분당선 강남역 맛집과 강남역 맛집 저렴한 곳으로 찾아주시는 직장인분들도 많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가정식을 맛볼 수 있어 강남역 혼밥등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최근 출시한 바베큐 립과 토마토 스튜 등 신메뉴들도 인기가 좋은 만큼 다양하고 화려한 미국 가정식과 함께 스트레스를 푸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역 샤이바나는 강남역 4번출구 앞 358타워에 위치 해 있으며, 넓은 창을 통해 보이는 강남대로의 시티뷰가 좋아 창가 쪽 자리는 언제나 예약으로 가득 차 있다. 또한, 주차전쟁이라 불리는 강남에서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 점은 강남역 주차가능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