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다가온 여름 휴가 시즌 소중한 가족, 연인과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일상과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함인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힐링,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선호되는 추세다.

강원도 강릉도 주말이면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 푸른 물결의 동해 바다를 비롯해 새하얀 백사장, 푸른 송림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고, 해안도로를 따라 여행객을 위한 편의 시설과 맛집, 카페 등도 잘 조성돼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강릉 주문진 맛집 알려진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당일 동해 바다에서 조업한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수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 잡은 곳. 홍게찜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은 여행 중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기에도 충분하다.

또한, 해당 업체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만큼 신선도 높은 홍게를 당일 공수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냉동이 아닌 살아있는 홍게는 비린내가 전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홍게찜 외에도 미역국, 메추리알, 샐러드, 오징어젓갈, 마카로니, 건빵 등을 푸짐하게 제공한다”라며 “입맛에 따라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고, 활어회와 물회, 왕새우튀김, 오징어순대 등의 추가 메뉴도 준비돼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을 조성해 가족 외식, 연인과 데이트 장소 등으로 이용되고 있고, 식당 주변으로 안목해변, 영진해변 등의 강릉 가볼만한 곳도 인접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