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취업 전문 플랫폼에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분야에 업로드 된 채용 공고가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2018년 상반기 기준 월평균 9.4% 늘어났고, 채용 시장이 가장 활성화된 3월에는 2월보다 39.8%의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가 포함돼 있는 대분류인 ‘IT, 인터넷’의 증가세를 훨씬 웃도는 결과다.

이처럼 4차 산업혁명이 차츰 도래함에 따라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야 채용이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코리아IT아카데미 신촌지점’이 ‘빅데이터 과정 조기 등록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취업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군다. 해당 학원은 서버관리자-화이트해커 전문 양성 과정을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교육 시설이다.

네트워크 전문가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의 선도기술인 빅데이터와 관련해 교육 과정 조기 등록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개강 이전에 사전 등록을 실시하는 수강생들에게 최대 20%의 감가를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10명에 한해 적용되고, 금일 7월 12일까지 기간을 설정한다.

조기 등록으로 최대 20%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과정 명칭은 ‘빅데이터 사이언스 과정’이다. 커리큘럼은 해당 분야의 개념 및 분석 방법론, 분석을 위한 환경 구축의 이해, 분석 사례 및 시스템 구축 개요 등이다.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은 ‘R 기본 문법’과 ‘R 시각화’, ‘MS-SQL’과 같은 내용을 교육 받는 것이 가능하다. 교육 일정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주 3회 강의로 이뤄진다.

한편 2016년에 이어 올해도 네트워크 보안 분야 국가기간전략산업 이수자 평가 A등급을 달성한 서버관리자-화이트해커 전문 코리아IT아카데미는 지난 2018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4관왕도 달성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이 있다.

네트워크 전문가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보보안학원에서는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여름방학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