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페이스타 듀얼라이트쿠션’이 오는 13일 오후 10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개발에도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배우 왕빛나가 CJ오쇼핑 쇼호스트와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왕빛나는 “실제 파우치에 넣고 다니는 최애템으로 촬영 현장에서도 항상 애용한다. 긴 촬영 시간에도 따로 수정 메이크업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지속력이 우수하다”라고 설명했다. 

페이스타 듀얼라이트쿠션은 LED라이트가 나오는 거울을 탑재해 타 쿠션제품과 차별화함과 동시에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과 펩타이드가 함유돼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또한, 5종의 보석파우더와 6종의 핑크플라워추출물의 함유로 바를수록 광채가 나 일명 ‘광채쿠션’으로 불리며, 립앤치크가 듀얼로 구성되어 한 개의 쿠션으로 외출용 화장을 끝낼 수 있어 일명 ‘화장대쿠션’으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인증 받은 48시간 안티다크닝과 메이크업 지속효과와 함께 자외선 차단지수를 SPF50+/PA+++ 까지 높였으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뽀송하면서도 빛나는 피부연출에 탁월한 여름쿠션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페이스타 듀얼라이트쿠션은 출시 전부터 미국, 태국, 중동에서 사전 주문을 받으며, K-Beauty 화장품의 대표브랜드로써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